본문 바로가기
만화

미츠나가 야스노리의 '시간정지용사(時間停止勇者)'

by 상상하는 안경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시간정지용사(時間停止勇者)'

 

찐!! 변태 용사 나가신다!

 

 

 

'시간정지용사'의 개요

 

   <시간 정지 능력>을 가지고 이세계로 전이한 주인공 '세카이'는 이세계에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게임처럼 강제 궤스트가 진행되고, 3일 내로 클리어 해야하는 퀘스트 이야기에 주인공의 변태적인 행동이 양념처럼 작품 곳곳에 그려집니다. 

 

 

 

 

줄거리와 주요테마

 

   주인공 '세카이'가 원래 세계에서 SNS에 장난으로 올린 사진이 엄청 이슈가 되고 그걸로 심하게 조롱을 당하게 되고, 그런 이유로 원래 세계에 있기 싫다고 생각하자마자 이세계로 전이하게 됩니다.

   주인공 '세카이'가  RGB풍의 이세계로 전이하게 되면서 게임 <컨트롤러>를 가지게 되는데, 그것으로 <시간을 정지하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사형수로 투기장에 올려진 '세카이'는 <샌드웜>을 순식간에(사실은 275일 만에) 쓰러뜨려 <국정용사>로 지명 당하고, 세상을 멸망 직전으로 몰고 갔던 <포 다크니스> 중 하나인 <다크 쇼고스>의 의해 위험에 처한 나라를 구한 후 진정한 <용사>로 인정받게 됩니다.

   헌데 자칭 이세계 용사인 '세카이'는 <컨트롤러>로 퀘스트를 수행하는 중에 <시간 정지>를 한 후 주변 여자들의 옷을 벗겨 가슴을 확인하거나 만지는 행동을 하는데, 상대 여성이 말을 좀 싸가지 없이 하거나 기분 나쁜 말을 하면 어김없이 그 여성의 젖꼭지를 잡아 당기는 행위를 합니다.

   이렇게 온갖 변태 행위를 하면서 3일 내에 클리어 해야 하는 퀘스트를 착실하게 동료들과 해결해 갑니다. 

 

 

'시간정지용사(時間停止勇者)'

 

 

평가및 특징

 

   해당 <컨트롤러>는 '세카이'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사람이 만지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작중에서 <샌드웜>을 해치우기 위해 275일 동안이나 시간을 정지시켰는데, 정지시킬 수 있는 시간의 한계가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시간 정지 외의 다른 모든일은 본인이 직접 힘을 써야 하는데 대부분 불평없이 하며, 한 번은 전투 도중의 주민 등을 피난시켜야 하는 상황에 한 명씩 주민 전체를 직접 옮기며 짧게는 며칠에서 길게는 몇 달까지도 걸리는 중노동도 착실하게 합니다.

   주인공의 변태 행위가 종종 등장하는데 참 놀라운건 이렇게 차라리 대놓고 하니까 그냥 작품의 주인공 설정으로 생각하게 되어 그다지 이상하지 않게 보인다는 점입니다. 

 

 

'시간정지용사(時間停止勇者)'

 

 

남성취향 요소가 흘러 넘치는 판타지 개그

 

   남성이 '시간을 정지할 수 있다'면 이라고 가정할때 나올수있을 만한 기본적인 욕구를 여과없이 보여주는 굉장히 노골적인 남성향 작품입니다.

   일단 개그의 방향과 작품의 의도가 명확하여 이러한 요소가 취향에 맞는 독자에겐 충분히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작품입니다.

   선정적인 부분이 많이 등장하지만 내용상 개그와 웃음의 포인트로 활용하려고 하는 작가의 노력이 나타나고, 스토리도 나름 진지하게 진행하는 부분이 있어 가볍게 시간 떼우기용 뿐 아니라, 개그와 유머가 많아 여러가지 웃음 포인트와 재미가 충분한 작품입니다. 

   

   변태같은 행동을 대놓고 보여주며 오히려 웃음과 개그의 소재로 사용하여 남성향에 끝을 달리는 작품. 대놓고 자신의 욕망을 표출하는 착실하고, 성실한 주인공의 극적인 설정으로 다른 이세계물과 극명한 차별화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시간정지용사>입니다. 

 

 

'시간정지용사(時間停止勇者)'

 

 

* 본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 소유됨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